저희 (주)한국산업안전검사는 조그만 불만사항도 크게 귀 기울여 듣고 최선을 다해서 해결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 느끼는 불만 사항에 대해 알려 주시면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신속히
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접수 채널
인터넷
홈페이지(www.kisi21.com) - 열린마당 - 묻고답하기
이메일
kisi3719@daum.net
전화
052 - 258 - 3719 ~ 20
팩스
052 - 258 - 3721
방문
당사 사무실(3층)
민원접수 절차
STEP 1
민 원 접 수
* 인터넷(홈페이지), 이메일, 전화, 팩스, 외부기관 등
STEP 2
접 수 사 실 통 지
* 민원접수 사항 및 담당자 배정 현황, 처리기간 등, 필요시
보완 요청
STEP 3
사 실 확 인
* 민원내용 사실확인 및 경위 조사
STEP 4
민 원 처 리
* 수용 / 불수용 결정 , 필요시 처리기간 연장
STEP 5
처 리 결 과 회 신
* 민원처리결과 통지(전화 또는 이메일 등), 외부기관 회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