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접수 채널 및 민원처리 절차 안내 > 묻고답하기

본문 바로가기
사이드메뉴 열기

묻고답하기 HOME

민원접수 채널 및 민원처리 절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33회 작성일 21-05-19 13:29

본문

저희 (주)한국산업안전검사는 조그만 불만사항도 크게 귀 기울여 듣고 최선을 다해서 해결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 느끼는 불만 사항에 대해 알려 주시면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신속히

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민원접수 채널

 인터넷

홈페이지(www.kisi21.com) - 열린마당 - 묻고답하기

 이메일

           kisi3719@daum.net

 전화

          052 - 258 - 3719 ~ 20

 팩스

          052 - 258 - 3721

 방문

          당사 사무실(3층)


민원접수 절차

 STEP 1

민 원 접 수


  * 인터넷(홈페이지), 이메일, 전화, 팩스, 외부기관 등

 STEP 2

 접 수 사 실 통 지 


  * 민원접수 사항 및 담당자 배정 현황, 처리기간 등, 필요시

    보완 요청

 STEP 3

사 실 확 인


  * 민원내용 사실확인 및 경위 조사

STEP 4

민 원 처 리 

 

  * 수용 / 불수용 결정 , 필요시 처리기간 연장

STEP 5

처 리 결 과 회 신

 

  * 민원처리결과 통지(전화 또는 이메일 등), 외부기관 회신


 

Total 1 / 1 page

묻고답하기 목록

  • Question(질문)
    Answer(답변)

    저희 (주)한국산업안전검사는 조그만 불만사항도 크게 귀 기울여 듣고 최선을 다해서 해결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 느끼는 불만 사항에 대해 알려 주시면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신속히

   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민원접수 채널

     인터넷

    홈페이지(www.kisi21.com) - 열린마당 - 묻고답하기

     이메일

               kisi3719@daum.net

     전화

              052 - 258 - 3719 ~ 20

     팩스

              052 - 258 - 3721

     방문

              당사 사무실(3층)


    민원접수 절차

     STEP 1

    민 원 접 수


      * 인터넷(홈페이지), 이메일, 전화, 팩스, 외부기관 등

     STEP 2

     접 수 사 실 통 지 


      * 민원접수 사항 및 담당자 배정 현황, 처리기간 등, 필요시

        보완 요청

     STEP 3

    사 실 확 인


      * 민원내용 사실확인 및 경위 조사

    STEP 4

    민 원 처 리 

     

      * 수용 / 불수용 결정 , 필요시 처리기간 연장

    STEP 5

    처 리 결 과 회 신

     

      * 민원처리결과 통지(전화 또는 이메일 등), 외부기관 회신


     

    민원접수 채널 및 민원처리 절차 안내 페이지로 이동
게시물 검색